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인기 메뉴 중의 하나인

시그니처 핫 초콜릿이에요.


달다구리가 생각날 때 가끔 마시는데요,

추운 겨울에 넘 잘 어울리는 음료인 듯해요.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Starbucks Signature Hot Chocolate


휘핑크림과 코코아 파우더가 토핑된

초콜릿 음료예요.


매장마다 휘핑크림이 다르게 올라가는데요,

살짝 녹은 상태가 음료와 어우러져

제일 환상적인 것 같아요.



진한 초콜릿과 스팀밀크가 혼합된 유럽 스타일의

핫 초콜릿이에요.


일반 휘핑크림 대신,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주문했어요.


예전엔 초콜릿 휘핑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아쉽네요.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5,300원이에요.





지난번에 소개 드렸듯이 칼로리 폭탄이라

톨이나 숏 사이즈로 추천드려요.


435Kcal면 거의 라면 한 그릇이나

햄버거 하나 먹는 거랑 비슷한 칼로리예요.


칼로리가 걱정되면

저지방이나 무지방 우유로 바꿔도

괜찮을 듯해요.



개인적으로 커피전문점 핫 초콜릿 중에서

진해서 제일 베스트인 것 같아요.


시그니처 핫 초콜릿 커스텀 추천드리면


1. 진한 초콜릿 맛을 느끼고 싶다면

시그니처 초콜릿을 "진하게"로 주문하세요.


2. 모카로 즐기고 싶다면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보세요.


3. 달다구리로 먹고 싶다면

"초코 드리즐"을 추가하시면 될 듯해요.


베스트 조합은

에스프레소 휘핑+초코 드리즐로 마시거나

카페모카로 먹고 싶다면

여기에 에스프레소 샷까지 추가하시면 될 듯해요.


카페모카보다 더 풍부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따뜻한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으로

추위를 녹여 보세요.



"마이 스타벅스 리뷰"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기간은 ~1/23까지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다음, 설문에 참여하면

별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주문 후 팝업으로 참여하거나

스타벅스 앱에서 다음 날까지 참여할 수 있어요.


더 많은 스타벅스 정보를 보고 싶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