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엘포인트 회원을 위한 롭스 1월 세일 정보예요.


이달에도 롭스데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지난 일요일부터 시작했네요.





지금부터 롭스 1월 멤버십데이

세일 기간과 추가 할인 품목 살펴볼게요.



"엘포인트 회원을 위한 1월 롭스 멤버십데이"


기간은 1/15~1/19까지예요.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최대 10%~42% 추가 할인받을 수 있어요.


3만원 이상 구매 시

"2017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까지


롭스 매장에서

"추가혜택표시"를 찾아보세요.



더블유랩 베스트 아이템 10% 추가 할인


20% 할인가에 멤버십 할인까지 받으면

28% 정도 할인받는 셈이네요.


더블유랩 쿠션 제품도 세일하니까

이번 롭스 멤버십데이 이용해 보세요.





스킨케어 베스트 아이템 최대 42% 단독, 추가 할인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 100ml 제품이

멤버십데이 회원가 9,900원이에요.


바이오더마는 클렌징 제품만 써봤는데

쟁여두면 좋을 듯하네요.



바디케어 베스트 아이템 10% 추가 할인


롭스 한정판 미니 브러쉬도 세일하네요.

미니 사이즈라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좋을 듯해요.


구성은 펜슬, 컨실러, 파운데이션 브러쉬 세 가지로

기존 브러쉬에서 길이만 줄었다고 해요.


솔가 에스터-C도 직구가랑 비슷해서

괜찮을 듯해요.



엘포인트 회원을 위한 1월 베스트템


리더스 마스크 1+1 제품과

50% 이상 할인하는

얼트루 젤리마스크,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스틸라 아이새도 컴팩도 구입해두면

개이득일 듯해요.


이상 롭스 1월 멤버십데이 세일 정보였어요.


41개 품목을 엘포인트 회원만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멤버십 회원이라면 놓치지 말고 겟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