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제 크리스마스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11월 초부터 뷰티 브랜드에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서둘러야 할 듯해요.

 

"2016 홀리데이 에디션 로드샵 뷰티템 구경하기"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블링 블링한

2016 홀리데이 에디션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2016 미샤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 출처: 미샤 공식 홈페이지

 

가장 빛나는 순간, 빛나는 홀리데이 "My Twinkle Holiday"

연말 파티 메이크업으로 골드와 실버 두 가지 컨셉으로 출시되었어요.

 

네일키트와 마스카라, 피그먼트, 립크레용 네 가지 제품으로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Gold Look

런웨이 모델처럼 나만 빛나는 메이크업

 

 

Silver Look

무대 위 아이돌처럼 눈을 뗄 수 없는 메이크업

 

 

 

2016 에뛰드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 출처: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

 

마이 리틀넛 컬렉션

스위한 Lucky Doll이 되어 행운을 나누는 럭키 홀리데이

크리스마스에 행운을 나누는 호두까기 인형을 모티브로 한 홀리데이 컬렉션이에요. 

 

 

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스윗 넛크래커 룩을 완성해 보세요.

11/11~12/1까지, 2개 구매 시 20%, 3개 구매 시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해요.

 

 

2016 이니스프리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 출처: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나누는 "2016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산타,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세 가지 디자인의 DIY 뮤직박스와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함께 출시되었어요.

 

 

향을 전하는 캔들과 왁스 타블렛, 여행용 미니어처 바디 제품, 핸드크림, 네일키트 등

그린과 레드 컬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이네요.

 

 

 

2016 스킨푸드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 출처: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

 

파티처럼 신나고, 푸드처럼 생기발랄한 BBH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 보세요.

스킨푸드와 디자인 그룹 BBH의 아티스트 Kendra Dandy의 콜라보레이션으로 26종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해요.

 

블랙슈가 에센셜, 유자씨 오일, 비타컬러 롤스틱, 네일 스티커 등

기초 12종과 색조 14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해요.

 

출시 기념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2017 BBH 캘린더를,

4만원 이상 구매 시 BBH 캘린더와 BBH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2016 베리떼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 출처: 베리떼 공식 홈페이지

 

오로라 커버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입혀 고급스럽고 빛나는 쿠션 파운데이션

 

뉴욕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 협업으로 탄생한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오로라 파티트윙클 스노우 두 가지 콘셉트로 출시되었다고 해요.

 

이상 국내 로드샵 브랜드의 2016 홀리데이 에디션 정보였어요.

연말 파티 메이크업이나 선물용으로 준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