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4월 18일부터 스타벅스 여름MD가

시작되었는데요,


여름 음료 1차 신메뉴는

바닐라크림 콜드브루와 광양황매실 피지오,

카라멜팝콘 프라푸치노 세 가지예요.





스타벅스 카라멜팝콘 프라푸치노

Starbucks Caramel Popcorn Frappuccino



인기 메뉴인 스타벅스 카라멜팝콘 프라푸치노와

아임파인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달달한 카라멜 팝콘과

카라멜 드리즐이 토핑된 음료예요.


팝콘은 구경만 하라는건지,

스트로로 단짠의 매력을 맛 보느라 고생했어요.


팝콘은 상상하는 커널스 카라멜 팝콘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무료음료 쿠폰으로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카라멜팝콘 프라푸치노 가격은

톨/그란데/벤티 기준

6,100원, 6,600원, 7,100원이에요.


칼로리는 톨 사이즈가 305Kcal인데요,


칼로리가 걱정이신 분은

프라푸치노 시럽을 라이트로,

우유를 저지방이나 무지방으로 바꾸거나

휘핑을 빼는 것을 추천드려요.


전 커스텀으로 우유를 두유로,

자바칩을 추가했어요.



스타벅스 카라멜팝콘 프라푸치노는

화려한 비주얼에 눈길이 가는 음료인 듯해요.


카라멜의 달달함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참고로 카라멜 마끼아또 좋아하는 지인님들은

대만족하는 음료였어요.





함께 주문한 스타벅스 아임파인 샌드위치예요.


팥님이 오븐을 너무 오래 돌렸는지

조금 탄 듯한 비주얼이네요.



매콤한 치킨과 달콤한 파인애플 맛이

조화로운 핫 샌드위치예요.


모짜렐라, 체다, 아메리칸 세 가지 치즈가 녹아

치즈 떡처럼 보이는 비주얼이 아쉽네요.


할라피뇨 대신 매콤한 치킨이 들어가

터키멜팅 치즈 샌드위치랑 비슷한 맛이에요.



2017 여름 e-프리퀀시


여름 음료 3잔 포함해서 총 12잔의 음료를 마시면

톨 사이즈 무료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기간 2017년 4월 18일~6월 7일

(교환기간 6월 14일까지)


스타벅스 회원 대상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5월 1일부터 7일까지

사이렌오더로 콜드브루 음료를 구입하면

음료 당 e-스티커를 1개씩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