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 롯데몰 동부산점에 있는

유니클로 매장에 가다가 미니소 앞에서

도깨비님을 만났어요.


이런 걸 횡재라고 해야겠죠.


미니소 매장 입구에

어마하게 큰 도깨비 인형이 저러구 있네요.





도깨비 인형 메밀묵을 찾겠다는 욕심에

쇼핑 온 목적도 잊은 채 매장 안으로 들어갑니다.


메밀군은 소중하니까요~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도깨비"

브로마이드도 함께 있어요.





미니소 매장에서 도깨비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안내 문구도 있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기둥 옆에

미니소 도깨비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왼쪽부터 포이팟, 메밀묵, 저승사자, 집사 순이에요.



보글젤 메밀묵 도깨비

메밀밭에 숨어지내다가 메밀을 많이 먹어서

새하얀 얼굴의 보글젤이 되었다고 해요.



어제(1/5) 매장에 새로 입고되어서

전시 중이더라구요.


미니소 도깨비 인형 메밀묵 파는 곳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도깨비 인형 가격은

메밀묵, 저승사자, 집사는 24,000원,

포이팟은 12,000원이에요.


부산은 미니소 매장이 롯데몰 동부산점 한 곳뿐이라

메밀묵을 사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할 듯해요.



롯데몰 동부산점 부산 미니소 매장 위치는

1층 GATE 7 출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메인 통로 옆이라 찾기 쉬운 편이에요.


미니소 도깨비 인형 메밀묵을 사고 싶은 분은

주말에 한번 들러보세요.


주말을 맞아 목요일에 물건이 새로

입고되는 듯했어요.



스마트폰 거치대예요.


대형 문구점보다 훨씬 싼 가격이라

망설이지 않고 구매했어요.


색상은 레드와 블랙 두 가지,

가격은 2,900원이에요.



스마트폰 멀티 홀더 시리즈예요.

남아있는 색상이 너무 러블리해서 포기~



라인과 콜라보한 스마트폰 케이블이에요.

넘 귀엽죵~



동물 모양 안마기예요.

꼬리 부분을 잡고 머리로 통통통~


보기와 달리 단단해서 시원했어요.

미니소는 안마기 제품이 괘안은 듯해요.



덜튼 스타일의 클래식한 알람시계예요.



가족을 위한 칫솔 홀더예요.

아빠, 엄마, 딸, 아들 네 명이네요.



다양한 디자인의 머그컵이에요.

구성은 머그컵, 티스푼, 우드 뚜껑 세 가지가 세트,

가격은 3,900원인 듯해요.


샘플 밖에 안 남아서 구입하지 못했네요.

다시 입고된다고 하니 기다려봐야 할 듯해요.



미니소에서 넘나 유명한 블루투스 스피커예요.

원통형이랑 여러 가지 디자인이 있었어요.


가격대는 만원 후반부터 2만원대까지

디자인이나 가격은 굿굿~


소리에 민감한 분은 꼭 들어보고 구매하세요.



가격 보고 놀란 무선 헤드폰이에요.

가볍고 색상이나 디자인 모두 맘에 들더라구요.


코드를 너무 싫어해서

무선 종류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블랙프라이데이 구입하지 않았더라면

데려왔을 듯해요.


부산 미니소 매장의 도깨비 인형 메밀묵과

신제품을 둘러보았네요.


다이소처럼 착한 가격의 소품들이 가득하니까

동부산 롯데몰 갈 때 한번 들러보세요.


참고로 다이소 매장은 같은 건물

롯데마트 2층에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