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쿠팡직구 추천제품과 구매후기


크리스마스라 배송이 느릴 줄 알았는데,

주문하고 4일 만에 받았네요.


쿠팡직구에서 주문한 물건은

대부분 아이허브에서 절판된 제품들이에요.



유리병 제품이 많아서 깨질까 봐 불안했는데,

꼼꼼하게 잘 포장해서 왔네요.



요렇게 취급주의 스티커까지 붙어있어요.



Bionaturae, 오가닉 발사믹 비니거 (500 ml)

바이오네쳐 발사믹 식초


Aceto Balsamico di Modena PGI

모데나 지역의 제조 방법으로 생산된

숙성기간이 12년 이하,

협회 인증을 받은 발사믹 식초예요.


참고로 PGI(Protected geographical indication)는

지리적 표시 보호제

특정지역에서 생산, 가공한 식품으로

해당 지역이 원산지임을 표시하는 제도예요.



성분은 유기농 포도주 식초,

유기농 포도 추출액,

자연적으로 발생한 아황산염 포함이라고 되어있네요.


USDA 유기농 인증 제품이고,

착향료나 캐러멜 색소 등 다른 첨가물이

안 들어간 제품이에요.


예전엔 아이허브에서 구입했는데,

무게가 많이 나가거나 배송이 어려운 제품은

없애는 추세인지 절판되었더라구요.



Bragg, 오가닉 로우 언필터드 애플 사이다 식초

브래그 유기농 비정제 사과식초


케님이 피클 만든다고 식초를

몽땅 털어 써서 급 주문하게 되었네요.


직구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오른 편이지만,

아직은 메리트가 있는 듯해요.


국내에서 천연식초를 구입하려면

가격도 엄청 비싸고,

마트에 파는 건 주정 혼합 제품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요리용으로 사용하거나 마시기도 하구,

세안용으로도 좋아요.


침전물이 싫으신 분은

정제된 식초로 구입하셔도 좋을 듯해요.


세안용으로 사용하실 분은 비정제가

효과가 있다고 하니 꼭 언필티드로 주문하시구요.




Kitchens Of India, 페이스트 포 버터 치킨 커리

키친스 오브 인디아 버터 치킨 커리


넘 유명한 커리 제품이죠.


아이허브 반값이라 주문할 때마다

쟁여두는 제품이에요.



ITC 호텔 셰프들이 만든

100% 천연 무방부제 커리예요.


인도식 커리라

향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듯해요.


어린이가 먹기에는 매운 편이니까

구매 시 참고하세요.



Earth Therapeutics, 익스폴리애이팅 하이드로 글로브즈, 1 페어

어스 테라퓨틱스 샤워 글로브


요 제품도 아이허브에서 절판된 제품이에요.

다행히 쿠팡 직구에 팔아서 계속 사용하게 되네요.


스크럽 효과 넘 좋아요.


스크럽제 따로 사용할 필요 없고

양손에 끼고 샤워하면 보들보들해져요.


단점은 거품이 잘 안 나서

바디 제품을 여러 번 사용해야 해요.



좌우 두짝 들어 있어요.


전 손이 작은 편이라 장갑이 약간 큰 편이지만,

손목이 졸려서 벗겨지지는 않네요.



Sally Hansen, 하드 네일 네일 컬러

셀리한센 하드 네일 컬러


손톱강화제로 입소문 난 셀리한센의 네일 컬러예요.


누드톤이 필요해서 구입한 180번, Set in Stone

제품 구매 화면에는 밝은 핑크인데,

실물은 살구빛에 가까운 핑크 색상이에요.



누드톤이라 손톱이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이네요.


빨리 말라서 좋지만,

솔이 작아서 여러 번 덧발라야 해요.


위 사진은 2번 바른 색상이에요.

3번 정도 발라야 제대로 발색이 될 듯하네요.



Sally Hansen, 하드 애즈 네일 코어스 네일 보드

셀리한센 네일 보드


네일 컬러랑 세트로 구입한 네일 보드예요.


많이 거친 편이라

금방 손톱 모양을 다듬을 수 있어요.



뒷면의 네 가지 손톱 모양을 보고

따라 하면 좋을 듯해요.


이상 쿠팡직구 추천제품과 구매 후기였어요.


다른 직구 사이트랑 가격 비교해서

알뜰 구매하세요.


이번에 쿠팡 직구 이용해보니

진행과정 문자 안내나

포장 상태가 안전해서 넘 좋네요.


그리고 29,800원 이상 무료배송이니

쇼핑할 때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